UPDATED. 2024-03-29 00:36 (금)
bhc치킨이 소개하는 매콤 별미 신메뉴
상태바
bhc치킨이 소개하는 매콤 별미 신메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메뉴를 소개한다. 

매콤한 별미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있다.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감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하바네로 고추, 토마토, 칠리가 들어간 ‘스윗하바네로소스’와 곁들이는 제품이다. 

올해 첫 신메뉴로 출격한 포테킹 후라이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일 출시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포테킹 후라이드와 특제 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와의 궁합으로 매운맛 마니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사진=bhc치킨 제공]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면 ‘펌치킨’과 ‘빠텐더’에 주목할 만하다. 펌치킨은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뿌려 단맛을 살린 강정 메뉴로 지난 4월 봄철 신메뉴로 출시됐다. 

빠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순살 메뉴다. 특히 주문 시 ‘레몬요거트소스’가 제공돼 텐더의 고소함과 소스의 상큼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시즈닝과 소스와의 진한 콜라보를 선호한다면 ‘뿌링클’이 제격.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는 것으로 2014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인기가 많은 메가 히트 메뉴다. 

bhc치킨 관계자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목표로 매년 색다른 시도를 지속한 결과 기존에 없던 맛과 향을 안겨주는 이색 소스 치킨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수 있었다"며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bhc치킨의 각양각색 메뉴들을 즐기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