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쿠쿠, 얼음정수기로 만나는 '다니엘헤니 홈카페'?
상태바
쿠쿠, 얼음정수기로 만나는 '다니엘헤니 홈카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쿠홈시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인스퓨어 아이스 10's 얼음정수기'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연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인스퓨어 아이스 10’s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로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한 ‘다니엘헤니 홈카페’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쿠의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얼음의 생성부터 보관, 토출까지 위생 관리가 가능하고 쾌속 직수 제빙기능으로 12분 만에 빠르게 얼음을 얻을 수 있는 정수기 제품이다.

쿠쿠에 따르면 우선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집콕 라이프스타일로 알아보는 ‘나에게 맞는 홈카페 아이스 메뉴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를 통해 인스퓨어 브랜드 전속모델인 다니엘헤니가 화자가 되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무더위를 피해 집에 머무는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에 맞춰 아이스 10’s에서 생성되는 청정 직수 얼음을 활용한 최적의 홈카페 아이스메뉴를 추천해준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테스트에 참여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 프리미엄 밥솥 6인용 마스터셰프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에어 서쿨레이터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쿠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앤아웃 아이스 10’s를 60개월 약정으로 렌털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쿠쿠 6인용 식기 세척기 또는 최고급 식탁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홈카페 인증샷’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쿠쿠는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니엘헤니와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를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한 ‘다니엘헤니 필터’를 선보이며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에게 디지털 브랜드 체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다니엘헤니 필터는 아이스 10’s의 직수 얼음과 함께 즐기는 홈카페 인증샷을 찍어보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AR로 구현된 다니엘헤니,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와 함께 광고 속 한 장면을 연출해 볼 수 있고, 얼음과 물방울 효과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더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쿠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청정 얼음을 빠르게 만드는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를 통해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아이스메뉴를 즐길 수 있다"며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이 더위로 지친 여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아이스 10’s의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