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도미노피자 등 유통업계,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상태바
도미노피자 등 유통업계,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유통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 도미노피자,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담은 할인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9일 하루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혜택 외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또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4 피자’ 라지(L) 사이즈 온라인 주문 시 ‘논알콜 하이네켄 0.0’ 4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홈플러스, 대한민국 응원 먹거리 할인

홈플러스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각종 먹거리를 모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9일까지 홈플러스 월드컵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계맥주 190여 종을 골라담기 행사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하이네켄 캔 쿨러백, 카스 실속팩 등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안주류로는 프리미엄 데일리 초밥과 더그린 치킨을 9일 하루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더불어 육포·어포 간식 및 안주류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기도 한다.

붉은색 먹거리를 특별 할인하는 ‘빨간 맛 대전’도 연다. 행사 상품은 간편한 손질문어, 강원 찰토마토, 완숙 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등으로 구성됐다.

◆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 버거’ 2종 출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페퍼로니를 넣은 신메뉴 ‘페퍼로니 버거’ 2종을 출시했다. 

페퍼로니는 간 고기에 향신료를 더한 후 건조해 짭짤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미국식 살라미로 주로 피자 토핑으로 쓰인다. 

노브랜드 버거는 "'페퍼로니 버거'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두툼한 패티 위에 페퍼로니를 올리고 진한 치즈를 더해 찐한 버거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라며 "'페퍼로니 치킨버거'는 순살 치킨패티의 고소함과 페퍼로니의 짭짤하고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소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한 마음으로 힘차게 응원할 수 있도록 제품부터 할인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푸짐한 식사 드시고 열정적이고 신나게 응원 기운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