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교원더오름, 온가족 안심 '양전하 필터 샤워기' 출시
상태바
교원더오름, 온가족 안심 '양전하 필터 샤워기'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더오름이 양전하 필터링 시스템으로 깨끗한 관리를 돕는 샤워기를 선보인다.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생활균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샤워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양전하 필터 샤워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양전하 필터 샤워기는 헤드와 바디 부분의 멀티 필터가 물을 빈틈없이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샤워기 헤드에 적용된 프리미엄 정수 필터인 ‘2중 양전하 필터’가 대장균 등의 생활균 증식을 억제해 준다.

 

[사진=교원더오름 제공]
[사진=교원더오름 제공]

 

교원더오름은 "항균도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생활균 증식을 99.9%까지 억제해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에 적용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사이즈의 불순물은 물론 녹물, 중금속을 여과하고, 염소제거볼이 각종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는 잔류염소의 중화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166개의 미세홀로 이루어진 와이드 살수판의 수압 상승 효과로 절수 효과가 있으며, 원터치 온·오프 버튼 방식으로 욕실 청소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화유리의 150배 강도인 PC 소재로 충격에 강하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매일 피부에 직접 닿는 욕실 수돗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생활 필수 제품이다. 온 가족이 더 이상 녹물이나 유충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수돗물을 사용하면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원더오름 양전하 필터 샤워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