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바디프랜드, 6월 맞아 '안마의자 추가 증정'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6월 맞아 '안마의자 추가 증정' 프로모션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구매, 렌탈 고객에게 월 렌탈료를 추가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아이 허그 유(I hug you)’ 프로모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며 안아드린다(허그)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걸맞게 ‘허그체어’도 추가로 증정, 온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은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마블 허그체어 2.0 제품을 추가로 렌탈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천연 이태리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이지모션베드’과 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렌탈하는 경우에도 같은 행사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허그체어2.0 마블 시리즈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로 각각 어벤저스의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부담 없는 작은 크기의 안마의자다.

여기에 모든 안마의자 구매,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스마트 체중계 ‘바디 스케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 스케일로 체지방률, 기초대사량 등 10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고객 전용 멤버십 앱과 연동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마사지웨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살고 있는 국민들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대신 안아드리며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안마의자 1대를 더 가져가실 수 있는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