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00 (수)
브로앤팁스, '브로페셔널' 메시지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브로앤팁스, '브로페셔널' 메시지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로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브로앤팁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어 "프로페셔널(Professional)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는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세지를 보여주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브로앤팁스의 ‘브로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 ‘브로앤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영상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브로앤팁스에 따르면 네버 오일리는 기름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 성분이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를 돕는다. 네버 드라이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진정과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대해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되고 올드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했다"며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와 공감하는, 밀레니얼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형들을 위한 브로앤팁스 올인원 ‘네버오일리’, ‘네버드라이’, ‘네버 워리’는 전국 올리브영과, 브로앤팁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