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마리오아울렛 "여름엔 '몰캉스' 오세요"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여름엔 '몰캉스' 오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여름엔 마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아웃도어 여름 특가전’과 ‘여름 상품 기획전’ 및 ‘S/S 인기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SS(봄·여름) 상품 시즌오프전이 열려 ‘미샤’와 ‘모조에스핀’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 ‘라코스테’에서도 시즌오프전이 개최돼 ‘20년도 SS 상품 전 품목을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15%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쁘렝땅’에서도 할인전이 열려 SS 상품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레저전문관인 마리오아울렛 2관 1층의 ‘밀레’에서는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남녀 바람막이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2관 1층의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즉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여름 특가전에서는 ‘블랙야크’, ‘머렐’, ‘내셔널지오그래픽’, ‘몽벨’, ‘밀레’의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동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게스’, ‘TBJ’, ‘랩’, ‘디키즈’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 마리오몰 지하 1층 ‘안다르’에서는 시그니처 쿨링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마리오몰 2층 ‘에잇세컨즈’에서는 여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마리오몰 5층 ‘아디다스키즈’에서는 SS 키즈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주홍관 마리오아울렛 홍보 담당 과장은 “마리오아울렛 3관 5층 유아, 아동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