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CJ온스타일, 친환경 도자기 '젠한국' 디너세트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친환경 도자기 '젠한국' 디너세트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젠한국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디너세트' 할인 편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 오전 9시 20분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구성은 레이첼바커 방송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기본 공기, 대접, 접시 찬기 외에도 디바이스 접시, 파스타 볼이 추가됐다.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시리즈는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이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를 세계에 공급하는 도자기 전문 기업이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젠한국 친환경 도자기는 내추럴 본 애쉬(Bone Ash, 골회)를 함유한 자연 유래 소재로 만들어 단단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로하스(LOHAS)인증 마크를 받은 젠한국은 레녹스, 빌레로이앤보흐 등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의 주문 위탁 생산 및 제조사 개발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레이첼바커(Rachel Barker)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서정적인 디자인을 하는 영국 자연주의 화가이자 도예가다. 들꽃의 디자인이 친환경 소재의 도자기에 새겨지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은 "특히 메도우플라워 시리즈 중 밀폐용기 세트는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로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밀폐력과 보관력이 우수해 장기간 음식 보관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테이블 웨어로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겸비해 CJ온스타일에서 5년째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김성수 젠한국 회장은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가 인정한 젠한국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안정성과 품질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도자기 개발에 힘써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식탁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