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KB국민카드 '생활' 골프인 공략, 그린재킷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생활' 골프인 공략, 그린재킷 체크카드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이동철 사장이 이끄는 KB국민카드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의류·용품점 등 골프 관련 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KB국민 그린재킷(Green Jacket)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는 14일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이면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골프의류∙용품 △골프관광(그릿재킷투어) 등 골프 관련 3개 업종에서 각 영역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10만 원까지 5% 할인된다"고 소개했다.

이밖에 주유소(충전소 제외)의 경우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10만 원,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등 보험료 자동 납부는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5만 원까지 5% 혜택을 볼 수 있다. 

골프 업종과 주유소, 보험료 자동납부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6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되는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누릴 수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또 이 카드로 SPC그룹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건당 1000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별로 결제 금액 최대 5%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된다. 

연회비는 따로 없으며,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16일까지 카드를 발급 받고 7월 31일까지 2만 원 이상 사용하면 모바일 해피콘 1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