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23:22 (수)
우리은행 '부동산 절세' 세미나, 신청 방법은?
상태바
우리은행 '부동산 절세' 세미나, 신청 방법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14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세무사를 초빙해 절세법을 전수한다. 

권광석 행장의 우리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에서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연다. 

이번 주제는 ‘부동산 절세비법, 양도냐 VS 증여냐, 그것이 문제로다!’다. 호지영 우리은행 세무사가 종합부동산세(종부세), 양도소득세 등 핫한 관심사를 설명한다. 변경된 세법으로 부동산 양도와 증여 사이에서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의 상담 사례를 통해 부동산 세금 비교는 물론 효과적인 절세방법을 점검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호 세무사는 개정된 세법을 전달함과 동시에 부동산 보유 또는 매도와 증여 관련 의사결정을 내리기 전 확인해야 할 중요한 이슈와 절세방안도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PB에게 신청하거나, 우리금융 애플리케이션(앱)인 우리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2일까지. 신청자에게 유튜브 참여 URL이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부동산세에 관심이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하반기에도 주요 금융시장 이슈를 다룰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