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5 18:07 (일)
롯데온,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 나선다
상태바
롯데온,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 나선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가 16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함께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쇼핑은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성화 및 판로 확대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기업의 매출을 증대하는 등 여성기업과 상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롯데온 입점 교육 및 MD상담회를 개최하고, 여성기업 제품의 지속적인 판매 촉진을 위한 정기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여성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온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대한민국 여성 기업 우수 제품 특별전'을 마련하고, 식품부터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임현동 롯데e커머스 상품부문장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판로 확장의 계기를 마련하고 우수 여성 기업들이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는 여성 기업 이외에도 판로 지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