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5 17:23 (일)
CJ온스타일, 기능성 베개 '가누다' 단독 조건 판매
상태바
CJ온스타일, 기능성 베개 '가누다' 단독 조건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기능성 베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가누다’는 2006년 출시 이래 총매출 1500억을 달성했으며, 이제까지 총 150만 명의 고객이 ‘가누다’ 제품을 구매했다.

‘가누다’ 제조사 티앤아이는 "‘가누다 수면과학 연구소’에서 수면 자세와 베개 디자인의 인체공학 상관성을 연구하며, 그 결과를 신제품 디자인에 적용한다"면서 "실제로 가누다 베개를 사용하면 목/어깨 근육이 이완되고 편안한 느낌이 든다는 반응이 많다. 베개가 윗목을 잘 지지해 주어 수면 중에 역학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가 구현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분과 27일 오후 2시 55분에 TV 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가누다에 따르면 이 제품은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한 베개이며, 바르게 눕거나 옆으로 누울 때 어떤 자세이든지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됐다.

이날 방송에서 사은품으로 베개 커버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척추 교정용 베개인 ‘척추 스트레칭 냅’ 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본품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라벨 피아노'는 TV 쇼핑 채널 중에서는 CJ온스타일과 협업해서 단독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기능성 베개의 개념이 생소하던 약 9년 전부터 ‘가누다’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왔다. 2013년 첫 상품 방송 론칭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총 50만 명 이상 고객이 가누다 베개를 구매했다. 방송 송출을 통한 홍보 효과로 브랜드 인지도까지 상승했다"고 전했다.

유영호 티앤아이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이 국내 시장에서 ‘가누다’의 입지를 다지는 기반이 되었고, 이제는 미국,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까지 진출해 성과를 거둘 정도로 회사가 성장했다”며 “바른 수면 자세를 통해 고객이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고 신체적ㆍ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신제품 연구와 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