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5 17:23 (일)
올리브스튜디오, 음파전동칫솔 '메가텐 코코몽 소닉' 출시
상태바
올리브스튜디오, 음파전동칫솔 '메가텐 코코몽 소닉'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에서 코코몽을 활용한 음파전동칫솔 ‘메가텐 코코몽 소닉’을 출시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과 메가텐이 협업해 내놓은 ‘메가텐 코코몽 소닉’은 미국 FDA 등에서 안전 인증을 받은 실리콘으로 디자인한 음파전동칫솔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 양치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와 손잡은 메가텐은 유아 칫솔 업계 선두인 원스타인터내셔널의 음파칫솔 브랜드로, 다양한 캐릭터와 부드러운 음파전동, 칫솔모를 6번 이상 가공하는 라운딩 기술, 세계 최초 워셔링 특허로 만든 360도 원통형 칫솔 등의 기술이 특징이다.

 

[사진=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사진=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치아 성장에 맞춰 2가지 스텝으로 개발된 리필 헤드 교체로 꾸준한 사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3분 전동의 미세 버블 케어, 치아를 4분면으로 나누어 관리하게 알려주는 쿼드 페이서 알림 기능, 투명한 리필헤드 바디를 통한 LED 라이트 기능을 탑재했다.

올리브스튜디오에 따르면 메가텐의 제품은 미국, 중국, 호주, 러시아 등 세계 2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올해부터 유럽시장으로의 확대를 준비하는 메가텐 캐릭터 ‘소닉’은 최근 캐릭터송 ‘얌얌’을 공개하며 3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건을 돌파한 올리브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 공략을 목표로 한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코코몽 IP를 활용해 영유아뿐만 아니라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들과의 소통 확대를 위한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단순히 보기 좋은 캐릭터 상품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 꼭 필요한 상품을 찾아 개발해 고객의 삶에 자연스럽게 함께할 수 있는 캐릭터 상품으로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메가텐과 코코몽이 협업해 내놓은 음파전동칫솔 ‘메가텐 코코몽 소닉’은 원스타인터내셔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