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4 08:27 (토)
여기어때, '바이러스 케어' 모텔 300개 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바이러스 케어' 모텔 300개 공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세스코의 도움을 받아 바이러스 케어 모텔을 늘리고 있다. 

정명훈 대표가 이끄는 여기어때는 18일 전국에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을 지원받는 300개 모텔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기어때 측은 "총 20억원을 투자해 과학적 방역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를 겪은 제휴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을 가동한 결과로, 참여 모텔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 모텔은 세스코의 전문적 방역 관리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며 방문객의 신뢰도를 끌어올렸다”며 "고객은 안심할 수 있는 숙박 상품을 제공 받고, 제휴점은 방문객을 확대하는 선순환 구조를 갖췄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경기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국민 42.9%가 숙박 시설 선택 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기준으로 선택한 바 있다.

여기어때와 세스코가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방역 시스템은 방문객의 손이 닿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손잡이, 각종 전자기기 리모콘과 실내 스위치, 전화기 등을 항균 코팅해 바이러스 전파를 막는다. 또, 지원 상품에 따라 UV 파워 공기살균기를 24시간 가동하고, 개인 위생을 위한 비접촉 손소독기도 곳곳에 설치한다.

애플리케이션(앱) 내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어때는 캠페인에 참여한 숙소를 예약할 때 적용 가능한 쿠폰을 선물한다. 회사 관계자는 "위생이 중요한 시대에 고객과 제휴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라며 "청결한 숙박 시설을 알리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