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J CGV,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 오픈
상태바
CJ CGV,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도심 속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CGV의 첫 상설 자동차 전용 극장이 오는 25일 오픈한다.

CJ CGV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스퀘어원 인근 부지에 차량 100여대 수용 규모의 ‘CGV 드라이브 인(DRIVE IN) 스퀘어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은 CGV가 선보이는 도심 속 첫 상설 자동차 극장으로, 스크린 오른편에는 산책할 수 있는 승기천 둘레길이 연결돼 있다. 20m X 8.3m 크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루 두 차례 영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들어가 극장명을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으로 설정하고, 예매할 수 있다. 인원은 무관하지만 승용차, RV 차량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관람 전에 50여대의 차량이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바닥면 포장 시설 투자를 통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마련했다. CGV에 따르면 전기차 충전기 보유, 스크린이 가장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하는 등 관람 환경에 주의를 기울였다.

또, CGV 딜리버리 전용 픽업존이 마련돼 있어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CGV의 팝콘, 나쵸, 핫도그 등 영화와 어울리는 스낵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츠를 통해 CGV인천연수로 주문할 수 있다.

CGV에 따르면 오픈 전날인 24일 오후 8시 30분에 '분노의 질주1'을 상영할 예정이며, 25일부터 3일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에는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예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 1대당 코렐 식기 1세트를 증정한다. 26일 예매 고객에게는 스퀘어원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교환권을 선물한다. 27일에는 예매 고객 대상으로 전용 관람 쿠폰, 코카콜라 굿즈 등 현장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에서 CGV 딜리버리 서비스 구매시 파코니 캐릭터가 그려진 프라이팬 및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J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지난해 서울랜드에서 운영했던 카시네마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힐링하는 시간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설 자동차 극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 속 자연이 어우러진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에서 특별한 영화 관람 경험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