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05 (금)
[공연] 미스트롯2 TOP7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 CGV 전국 극장에서 열린다 '대형스크린+사운드 기대'
상태바
[공연] 미스트롯2 TOP7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 CGV 전국 극장에서 열린다 '대형스크린+사운드 기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06.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높은 시청률로 대한민국 안방을 강타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 '미스트롯2'의 TOP7 라이브 비대면 팬미팅이 전국 CGV 극장에서 펼쳐진다.

CGV 측은 "오는 6월 26일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 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 실황을 극장에서 라이브 중계한다"고 밝혔다.

CGV에서 생중계될 예정인 퍼스트 모먼트는 미스트롯2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비대면 팬 미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진행 전 미리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팬 미팅에는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해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숨겨진 매력과 장기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TOP7의 신곡과 인생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가 준비된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개최 장소는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광주터미널, 전주고사, 대전, 대구 월성, 센텀시티, 춘천 등을 비롯해 전국 38개 극장이다. 이번 팬 미팅을 기념해 CGV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포토 플레이 시크릿 컷도 독점 공개했다. 극장 생중계를 관람한 고객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TOP7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사진을 비공개 포토 플레이로 제작할 수 있다.

예매와 포토 플레이 시크릿 컷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뮤지컬이나 공연, 콘서트 등 다양한 라이브 중계를 극장에서 진행했었는데, 관객들이 무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CGV에서는 앞으로도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극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ICECON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CGV ICECON은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는 예술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해 라이브 중계한 뮤지컬 ‘광염 소나타’를 비롯해 올해는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와 뮤지컬 ‘태양의 노래’ 그리고 ‘KCON:TACT’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생중계를 극장에서 보여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