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7월엔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
상태바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7월엔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2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 기획전을 선보인다. 

지난달 기상청은 올여름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가능성이 클 것이라 예보했다. 어김없이 시작된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물을 자주 마시며 체온을 유지하는 것 만큼이나 우리 몸 속 균형을 지킬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 

상하농원은 25일 "파머스빌리지에서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셰프들의 특별한 여름기획전을 선보인다. 지난 5월 '크리스탈 제이드'와 콜라보에 이어 청정한 고창 대표 특산품을 활용한 영양만점 보양식과 상하농원만의 개성있는 여름별미를 7월 선데이브런치뷔페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사진=매일홀딩스 제공]

상하농원은 "이번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에선 감자와 흑보리로 지은 쌀밥에 상하농원 텃밭에서 키운 호박잎을 쪄서 쌈을 만들어 먹고, 상하농원 발효공방 간장소스를 입힌 장어 튀김과 고창 수박을 곁들인 검은 콩국수, 이 밖에 생강 고추 소스 등갈비 구이, 능이버섯 인삼 반계탕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뷔페 메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상하공방에서 만든 빵, 잼, 소시지 같은 수제 제품을 고객 기호에 맞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셀프 토스트바가 운영되며, 고창군 농가에서 키운 여름 과일을 만날 수 있다. 

상하농원은 “고창군의 건강한 농산물로 차려진 든든한 한 끼 밥상으로 올해 여름 입맛을 돋우며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데이브런치뷔페 여름별미는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 및 파머스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