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6 11:01 (금)
넷마블 '세븐나이츠2' 세나의 달 기념, '전설+' 무기-영웅 푼다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세나의 달 기념, '전설+' 무기-영웅 푼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세븐나이츠의 달’ 맞이 ‘전설+’ 등급 영웅과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5일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펫 추가 등 업데이트에 더해 다음달 ‘세븐나이츠의 달(세나의 달)’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2는 이번 업데이트로 ▲ 영혼석 던전 ▲ 룬 던전 ▲ 엘릭서 던전 ▲ 경험치 던전의 단계를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하고 주요 성장 시스템인 신성력,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의 최대 레벨을 확장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 넷마블은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 신규 펫 5종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영웅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스파이크)’를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스파이크는 스킬 속도가 빨라지고 궁극기 효과가 보다 더 강력해졌다.

‘세나의 달 기념 이벤트’는 ‘전설+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꾸준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  무기 선택권’, ‘루비’ 등을 받으며 24일부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다음달 7일에 ‘전설+영웅 선택권’을 받는다.

‘전설+ 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최고 등급 영웅 중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는 아이템으로 최근 추가된 ‘지옥의 군주 크리스’ 영웅도 선택 가능하다.

또 넷마블은 다음달 22일까지 푸시(알람)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행운 주화’와 ‘골드’를 이용해 ‘분노의 반지’, ‘불사의 반지’, ‘초인의 반지’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전설+’ 등급의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며 “7월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