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최대 80% 할인" 롯데백화점,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 개최
상태바
"최대 80% 할인" 롯데백화점,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등 6개 점포에서 5일간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코리아 패션 마켓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패션 업계의 내수 회복을 돕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 유통 및 패션 업계가 협업해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상품 할인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6월과 10월에 진행한 시즌 1, 2회에 참여한 바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는 세 번째 시즌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청량리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총 6개 점포에서 25일부터 29일까지 전개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골프, 아동, 여성패션, 남성패션 등 국내 패션 브랜드 약 230개가 참여해,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파트너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행사 참여 브랜드를 대상으로 마진을 조정해주고, 대금을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행사 시작일인 25일 오전 11시에는 잠실점 지하1층 트레비 광장에서 ‘코리아 패션 마켓 개막식’이 진행되며, 개막 퍼포먼스에 이어 롯데백화점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LIVE’를 통해 행사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가장 큰 규모의 행사가 진행되는 잠실점은 지하 1층 트레비 광장과 8층 행사장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나이스크랍, 숲, 보브, 올젠, 지오다노, 프랑코페라로 등이 참여해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은 3층, 5층 행사장에서 전개되며, 대표 참여 브랜드는 노스페이스, 닥스, 블랙야크, 탠디, 프로스펙스 등이다. 이 외에도 노원점, 청량리점, 부산본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코리아 패션 마켓 행사를 만날 수 있다. 사은 행사로 행사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엘페이(L.Pay)로 결제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수도권1지역 본부장은 “지난해 행사 덕분에 재고 소진과 현금 유동성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파트너사의 의견에 힘입어, 올해도 그 규모를 키워 적극 참여하게 되었다”며 “마진 인하 등을 통해 파트너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로 자리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