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먹방 거성 입짧은햇님∙히밥 출격
상태바
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먹방 거성 입짧은햇님∙히밥 출격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2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소상공인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입짧은햇님’ 등 유명 크리에이터와 만난다.

위메프는 “29일 오후 10시 ‘입짧은햇님’과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시작을 알리는 첫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28일 밝혔다.

어디까지 팔아봤니는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 촉진을 돕는 라이브커머스 프로젝트다. 매 방송마다 크리에이터들은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상품을 직접 시식하고 위메프는 할인 쿠폰 등을 통해 판매 촉진을 지원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이번 시즌에는 대식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짧은햇님, 히밥 등 크리에이터가 함께 한다. 방송은 오는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하며 관련 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은 연말까지 운영한다.

첫 방송에서는 입짧은햇님이 우수 소상공인협동조합 상품 3가지(로제 닭갈비, 쭈꾸미볶음, 암소한우불고기) 먹방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꿈틀협동조합 로제 닭갈비 ▲ 해담수산협동조합 쭈꾸미볶음 ▲ 육두레협동조합 암소한우불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있다. 상품 구매 후기 작성 고객 3명(상품별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방송 시간 외에도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동행세일기간(다음달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쿠폰을, 연말까지는 10% 상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위메프(웹,앱) 내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기획전 페이지 및 각 크리에이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