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7:42 (목)
'롯데마트 고' 출시 6주년, 더 스마트해진 쇼핑!
상태바
'롯데마트 고' 출시 6주년, 더 스마트해진 쇼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애플리케이션 ‘롯데마트GO(고)’가 출시 6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매장에 장을 보러 온 손님들이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각종 쇼핑 정보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애플리케이션 ‘롯데마트GO(고)’를 개발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앱은 지난 2015년 할인 쿠폰 전용 앱 ‘M(엠)쿠폰’으로 처음 선보여 현재까지 약 3백만명의 가입고객을 보유 중이며, 올 1월에는 기존의 할인 및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과 더불어 ‘롯데마트GO(고) 전용 할인 상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이고, 바코드 스캔 결제, 장보기메모, ‘클럽’ 운영 등 새로운 기능과 혜택을 추가해 ‘롯데마트GO(고)’로 리뉴얼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는 "O4O 기능이 강화된 ‘롯데마트GO(고)’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 쇼핑에 고객들이 재미와 편리함을 느끼고 더 큰 혜택도 챙길 수 있다는 고객 경험을 이끌어내 고객 스스로 매장을 찾아오게끔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롯데마트Go(고)’ 출시 6주년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해 14일까지 전 점 대상으로 다양한 먹거리 및 주방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출시 6주년에 맞춰 6가지 품목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지리산 순牛한 한우·강원 한우 등심’을 35%, ‘무항생제 지리산 순牛한 한우 곰탕 3종’을 30%, 그 외에 ‘대게’를 10%, ‘굴비’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항공직송으로 더욱 신선한 ‘워싱턴 체리’, 캠핑 식사 재료에 탁월한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수제 모둠 소시지’는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일 초복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1일부터 7일까지 ‘백숙용 닭고기’ 및 ‘동물복지 닭볶음탕·백숙용 닭고기’와 그 외에도 ‘레토르트 삼계탕’ 기획 상품들을 롯데마트GO(고) 할인 상품으로 선보인다.

14일까지는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하는 ‘풍년 하이클래드 뉴인덕션 압력솥’, 기존 판매가 대비 35% 할인 판매하는 ’네오플램 노블레스 IH 냄비’등 주방용품·식기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3일까지 롯데마트 매장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기본 적립률 5배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6주년 기념 행사에 맞춰 ‘건강반올림’ 클럽을 신규 오픈하고, 31일까지 해당 클럽 가입자 전용 건강 상품들을 30% 할인 판매한다. ‘클럽’은 고객별 라이프스타일이나 선호 취향에 맞춰서 롯데마트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제도로, ‘건강반올림’ 외에도 현재 와인, 반려동물, 육아 등의 클럽이 운영 중이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올 초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마트GO(고)’가 벌써 출시 6주년을 맞았다”며 “롯데마트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기존보다 큰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능을 추가,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