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J온스타일, 여름 맞이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진행
상태바
CJ온스타일, 여름 맞이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데이 쿨특집’ 프로모션을 1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모바일 앱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 혜택을 제공해 매일 1만 원씩,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행사 기간에 방송되는 TV 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여행, 렌탈, 보험,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제품 구매 후 앱으로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이 지급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매달 1일에 3일간 진행되는 ‘온스타일데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번에는 ‘쿨특집’으로 여름 시즌에 유용한 상품들로 집중 편성했다.  

1일에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위닉스 제습기 뽀송’, ‘LG전자 올레드 UHD TV’,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등이 편성됐으며,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낮 12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는 '쇼핑 릴레이'에서 2회 이상 구매 시 ‘앳센셜 호텔식 프리미엄 타월’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행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김은경 CJ온스타일 e마케팅 팀장은 “이번 온스타일데이에는 생활가전 외에도 인견 침구, 다이어트 식품 등 여름에 인기 높은 제품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매달 가장 필요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온스타일데이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