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라네즈, '네오 쿠션' 이은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상태바
라네즈, '네오 쿠션' 이은 '네오 파운데이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네즈가 작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라인 파운데이션 ‘네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라네즈는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미세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이나 무게감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네오 쿠션이 가진 장점은 살리면서 커버력, 지속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라네즈에 따르면 3중 젤 구조 형태의 제형으로 이뤄져 들뜨거나 뭉침 없이 피부에 얇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잔여 오일이 거의 없이 초경량 파우더만 남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48시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또한 도시의 유해성분과 피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방어하는 기술과 성분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소재인 일렉트로 필터(Electro-filter)를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는 네오 파운데이션에 최초로 적용해 미세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 라인만의 워터 컬러 솔루션(Water Color Solution) 기술로 선명한 고채도 색소를 도입해 맑고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제형을 각 8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톤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의 신제품 네오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쇼룸(명동점),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