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도미노피자, 수제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 판매시작
상태바
도미노피자, 수제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 판매시작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수제 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를 일부 매장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2일부터 도미노피자 매장 32곳에서 구스 아일랜드 IPA를 시범적으로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판매하는 수제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는 영국 스타일 밀맥주로 진한 홉의 알싸한 향과 상큼한 오렌지 향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도미노피자에서 내놓는 제품 용량은 495㎖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이번 시범 판매는 하남미사점, 하남신장점, 서현점, 이매점, 광교점, 이문점, 등촌가양점, 역삼점, 망원점, 롯데월드점, 명동점, 이태원점, 잠실본점, 석촌점, 천호암사점, 연희점, 신촌점, 세종로점, 서대문점, 서초점, 동서초점, 압구정점, 삼성점, 논현점, 여의도점, 일원점, 송도점, 송도2호점, 잠실점, 성남태평점, 부평산곡점, 군자점 총 32개점에서만 진행된다.

잠실점, 성남태평점, 부평산곡점, 군자점에서는 방문 포장 주문만, 나머지 매장에서는 배달과 방문포장 주문이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피자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는 글로벌 No.1 수제 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를 도미노피자에서 판매 시작한다”며 “시원한 수제 맥주와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함께 '피맥'으로 꼭 한 번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