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교원라이프X네이버페이, MZ세대 공략 상조상품 출시
상태바
교원라이프X네이버페이, MZ세대 공략 상조상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0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교원라이프는 MZ세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고자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맺고 ‘N라이프 380’ 상조상품을 출시한다.

교원라이프는 "상조 상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디지털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로 고객층을 넓혀나가고자 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네이버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교원라이프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상조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동시에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상조제휴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사진=교원라이프 제공]
[사진=교원라이프 제공]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N라이프 380’은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통해 매월 납입금액 중 1만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혜택은 최대 30개월까지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1인당 2구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2구좌 가입 시 최대 60만원의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N라이프 380’ 상품은 장례전문 의전팀 지원부터 장례용품, 빈소, 리무진, 행정서비스 등 토털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조 외 장지 및 웨딩, 크루즈 여행, 어학연수, 건강관련 상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교원그룹의 대표 교육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교원라이프 회원만을 위한 특별 할인혜택으로, 호텔은 물론 다양한 문화·레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교원그룹의 '더스위트호텔'을 특별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켄싱턴 호텔, 금호리조트 등 전국 제휴 호텔 이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교원라이프 직영 장례문화원를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제휴 장례식장 이용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코엑스 아쿠아리움, 생어거스틴, CJ푸드빌, 꽃배달 서비스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소비 주류로 떠오르는 MZ세대를 적극 공략하고자 디지털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며, 보다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N라이프 380’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라이프는 아이를 위한 교육상품부터 장례까지 생애 주기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객의 취향에 맞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또한, 장례인프라 사업 등 상조업과 시너지를 높이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구축해 나가며 본격적인 수익 창출을 개시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