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비대면 부모교육
상태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비대면 부모교육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부영그룹이 자체 어린이집에서 부모 대상 교육을 진행했다. 

부영은 6일 "전국 부영 아파트 68개 단지 내에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달 7일부터 18일까지 학부모 2003명에게 비대면 교육 10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간의 교육은 해마다 지역사회와 연계해 이뤄졌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2년 연속 온라인 화상 강의 방식을 택할 수밖에 없었다. 

[사진=부영그룹 제공]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 고문인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가 ‘부모가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의 지능발달’을 주제로 강연했다. 부영에 따르면 학부모들은 "실제 양육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되어서 유익했다.”,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에서 양질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호평했다. 

부영그룹은 "2016년부터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에 임대료를 없애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며 "국내 저명한 유아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을 통해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함께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 행사 등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보육의 질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