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8:13 (금)
CJ CGV, 프라이빗·프리미엄 특화 'CGV연남' 오픈
상태바
CJ CGV, 프라이빗·프리미엄 특화 'CGV연남'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LC타워에 6개관 734석 규모의 CGV연남을 오픈한다.

CJ CGV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관객들에게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GV연남을 선보였다"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 개봉에 맞춰 7일 오픈해 더 많은 관객들이 CGV연남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7일 밝혔다. 

CGV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를 CGV연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CGV에 따르면 4인까지 이용 가능한 거실 타입과 2인 전용 룸 타입 등 독립된 공간에 전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된 스위트 시네마는 무릎담요, 슬리퍼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전용 라운지에서는 시그니쳐 팝콘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CJ CGV 제공]
[사진= CJ CGV 제공]

 

로비 및 상영관 앞 대기 장소에 마련된 빈백 소파존 ‘요기보 라운지’는 줄라 맥스, 줄라 라운저, 줄라 팟 등 다양한 빈백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휴식의 공간을 더한다. 빈백 소파로 배치된 상영관 ‘요기보관’에서는 기본 빈백 좌석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안락함을 극대화시킨 하이브리드 빈백 소파 충전재를 적용했다.

연남동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한 CGV연남은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콘셉트로 꾸며져, CGV연남만의 특화 메뉴도 준비했다. CGV연남은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핫도그와 치킨을 테마로 한 ‘피크닉 박스’를 선보인다. 또한, BBQ와 함께 개발한 CGV만의 오리지널 치킨을 후라이드와 양념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연남은 오픈을 기념해 무료 시사회도 마련했다. 상영작은 연남의 푸르른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비롯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돈’, ‘아야와 마녀’, ‘내부자들’, ‘크루엘라’ 등 6편을 준비했다. 시사회 티켓은 7일 오전 11시부터 극장 로비에서 ‘CGV연남’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인증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선착순 할인 쿠폰, 경품 증정 및 방문 인증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은지 CGV연남 CM(Culture Mediator)은 “CGV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스위트 시네마에서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며 “특별함을 더해주는 그리너리한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마음으로 가볍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