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위메프 '브랜드 신상 기획전', 매주 인기 신제품 큐레이션
상태바
위메프 '브랜드 신상 기획전', 매주 인기 신제품 큐레이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인기 브랜드 신제품을 큐레이션한다.

위메프는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신제품과 SNS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랜드 신상 기획전’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신상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위메프 특가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기획전은 매주 목요일 위메프가 엄선한 1개 브랜드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이번 주에는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이너뷰티(Wellness & Inner Beauty Brand) 브랜드인 큐브미의 신제품 ‘슬림큐브 플러스’를 선정했다. 슬림큐브 플러스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일인 8일 단 하루 슬림큐브 플러스 28입을 특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위메프 단독 혜택으로 2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소식을 SNS에 홍보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슬림큐브 플러스도 증정한다.

성은실 위메프 브랜드사업팀장은 “매월 다양하게 쏟아지는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브랜드사는 신상품을 알릴 채널로, 소비자는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희 아모레퍼시픽 큐브미팀 차장은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큐브미 신제품을 브랜드 신상 기획전에서 단독 할인으로 선보인다”며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가 큐브미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5일 브랜드 신상 기획전에서는 SNS 인기 아이템인 매일유업 상하목장의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