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바디프랜드, 가수 이정현 신규 CF '팬텀 메디컬 케어'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가수 이정현 신규 CF '팬텀 메디컬 케어'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가수 이정현의 신규 CF와 함께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Phantom Medical care)’의 출시를 알렸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가수 이정현의 새 광고 에피소드 ‘이정현이 열독하고 있는 사용설명서의 제품은’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 속에서 '팬텀 메디컬 케어' 사용설명서를 유심히 읽는 이정현은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견인 장치가 있어 목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의 치료목적을 위해 견인할 수 있고,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의료용 펄스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입니다”라며 내레이션 한다. 이어 팬텀 메디컬 케어에 앉아 안마를 받는 이정현의 모습과 견인 원리를 담은 그래픽이 오버랩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 메디컬 케어의 원리와 키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시나리오를 선택한 대신 고급스럽고 세련된 영상미를 담고자 했다. 이정현씨의 똑부러지는 이미지가 광고 콘셉트와 잘 어울렸다”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가수 이정현은 바디프랜드의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의 모델로 활약하다 안마의자까지 함께하게 됐다. 첫 광고였던 W정수기 브레인 ‘바꿔’편에서 유쾌하면서도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 팬텀 메디컬 케어 CF에서는 지적이고 단아한 매력을 뽐낸다.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목 디스크) 탈출증과 경추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과 근육통 완화 기능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이다. 바디프랜드는 "의료기기로써 견인 기능이 포함된 메디컬 모드와 더불어 헬스케어 마사지,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 등 다양한 일반 마사지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메디컬 모드에는 목디스크, 협착증, PEMF목, PEMF허리, 목/어깨케어 등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에어스트레칭, 수면, 힙업, 숙취, 부기완화 등 10종의 헬스케어 모드, 바디프랜드만의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시지 등 일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안마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