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강남 진출
상태바
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강남 진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 ‘강남점’을 개점했다.

SPC삼립은 8일 "에그슬럿 3호점은 서울 최대 상업 중심지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인근에 90석 규모로 문을 연 국내 첫 로드샵 매장"이라며 "내부는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으로 로스앤젤레스(LA)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으며,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에그슬럿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한 뮤럴(Mural,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또 매장 내 위생과 안전을 위해 공기살균 청정기와 스마트 핸드 워싱 기기를 설치했으며, 매장 밖에는 대기 고객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대면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에그슬럿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픈 행사로 ‘에그슬럿 강남 버추얼 론칭’ 행사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에그슬럿 공동 창립자 제프 베일스가 개점 축하 메시지를 발표했다.

[사진=SPC그룹 에그슬럿 제공]
[사진=SPC그룹 에그슬럿 제공]

에그슬럿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월 한정 출시해 연일 완판을 기록한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를 재출시한다. 강남점에 한해 일 30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용과와 리치로 만든 여름 한정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예 에그슬럿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8일부터 일주일 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크루 피규어 키링’, 그리고 모든 고객에게 커스텀 핸드 벌룬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솔티드 초콜릿 칩 쿠키’ 무료 쿠폰과 샌드위치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사회공헌 캠페인 ‘소셜라인업(Social Line Up)’도 눈길을 끈다. 에그슬럿 강남점 방문 고객이 언택트 웨이팅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주문한 뒤 대기한 시간만큼 적립되는 방식으로, 누적된 금액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아침머꼬’ 조식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서울 핵심 상권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구현된 에그슬럿만의 고품격 에그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