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덴마크 1위 유제품 브랜드 '알라(Arla)', 현대백화점에서 만나요
상태바
덴마크 1위 유제품 브랜드 '알라(Arla)', 현대백화점에서 만나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8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김선희 대표가 이끄는 매일유업이 수입·유통하는 덴마크 1위 유제품 브랜드 '알라(Arla)'가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 참여한다. 

노르딕 키친 페어는 스웨덴·핀란드·덴마크 3개국 대사관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개최하는 기획전. 심미적이고 실용적인 북유럽의 프리미엄·고메 푸드, 키친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8일 "이번 현대백화점 노르딕 키친 페어에 알라 브랜드의 알라치즈, 카스텔로, 아페티나와 프리미엄 발효버터 루어팍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4년부터 알라 유제품 국내 수입·유통을 전담해왔다. 알라는 낙농 선진국 덴마크에서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제품 브랜드로 대표 제품 알라크림치즈는 오직 네 가지 원재료만으로 만드는 건강한 크림치즈로 유명하다. 홈메이드 방식의 신선한 유청을 함유하고 있으며 안정제나 보존료, 색소는 첨가하지 않아 임신부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노르딕 키친페어는 지난 1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시작됐다. 더현대서울, 판교점, 킨텍스점을 돌며 7월 한 달 간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덴마크 대사관 주최 노르딕 키친 페어를 통해, 자연주의 원칙을 고수하는 청정 낙농 선진국 덴마크 대표 브랜드 알라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