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도미노피자와 '초복', 어떤 상관관계?
상태바
도미노피자와 '초복', 어떤 상관관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초복(7월 11일)을 맞아 치킨 사이드메뉴로 구성한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을 할인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L) 사이즈 주문 시 복날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을 기존 가격대비 대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도미노 치킨 사이드메뉴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치킨에 찍어 먹는 용도인 ‘도미노 치즈 TOP4 디핑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전화 및 온라인 주문과 여타 중복 할인 가능하며, 피자 한 판당 프로모션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주문 당 온라인은 2회, 오프라인은 4회까지 혜택 적용 가능하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한편 도미노피자는 이번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출시했다.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제품으로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미국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스페인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를 한 판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일 무더운 날씨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복날 맞아 맛있는 음식 먹고 기운 낼 수 있도록 치캉스팩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복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