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38 (금)
이랜드 키디키디 "바캉스 아이템 모두 만나세요"
상태바
이랜드 키디키디 "바캉스 아이템 모두 만나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키디키디 바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디키디는 "이번 바캉스 캠페인을 통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다양한 바캉스 형태를 소개하고, 이와 어울리는 바캉스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키디키디에 따르면 홈캉스 vs 호캉스, 어드벤쳐 vs 옥터파크, 캠핑룩 vs 리조트룩 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바캉스 형태와 어울리는 패션 및 유아동용품 브랜드에 더해 여행&레저 상품까지 100여종의 바캉스 아이템을 모아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아이스샌드, 더캐리, 리틀크로젯, 밀리밤, 치크, 메듀즈, 크록스 등 다수 브랜드의 스윔웨어와 바캉스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물놀이·캠핑 카테고리에서는 모던하우스와 보성케이엔티 등의 브랜드와 함께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필요한 구명조끼, 물총, 워터건, 너프건, 비치볼 등을 제안한다.

여행·레저 카테고리에서는 캔싱턴호텔&리조트, 대명-한화리조트 등 여행지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오션월드, 키자니아, 이크루즈 등의 레저 체험권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매주 업데이트하는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하게 변화하는 바캉스 트렌드에 착안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기획한 행사”라며 “아이는 물론이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행, 숙박, 레저, 패션 콘텐츠까지 준비한 키디키디에서 가족의 소중한 추억이 될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제안해본다”고 말했다.

키디키디에서 준비한 ‘키디키디 바캉스 캠페인’과 풍성한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4주간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