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3기 출범
상태바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3기 출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1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MZ 세대와 공감과 소통을 위해 남양유업이 서포터즈를 다시 한 번 출범했다.

남양유업은 13일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3기를 출범했다. 냠얌즈 3기 학생들은 재택근무 형태를 위주로 다음 기수가 오는 겨울 방학까지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Z 세대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해 남양유업 산학협력 출신 학생들로 구성이 된 ‘냠얌즈’는 지난해 여름방학 1기 출범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냠얌TV’ 등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냠얌즈는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통해 전반적인 남양유업 기업 문화 소개와 함께 남양유업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소개 등을 통해 남양유업을 알리는 한편 남양유업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평가와 리뷰를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기업과 제품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다.

이들의 다양한 활동은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유튜브 채널인 ‘냠얌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서포터즈 ‘냠얌즈’의 활동을 통해 친근한 모습으로 남양유업의 기업 문화와 다양한 복지 제도는 물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젊은 세대들에게 알릴 예정”이라며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가 젊은 세대와의 소통 창구 역할로서 남양유업을 대표하는 트렌드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