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21:37 (월)
롯데온, 생필품 수요 맞춰 '온택트하우스 시즌2' 진행
상태바
롯데온, 생필품 수요 맞춰 '온택트하우스 시즌2'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ON)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에 따른 생필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14일부터 ‘온(ON)택트하우스 시즌2’ 행사를 진행해 식품과 생필품 등 약 200여 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면서 "이번 ‘온택트하우스’는 지난 해 12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행사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 될 때까지 계속 유지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정부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사적인 모임을 자제하기 위해 5인 이상 모임을 금지하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한 바 있다. 당시 롯데온은 강화된 방역 지침 시행에 맞춰 집에서 필요한 식품과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온택트하우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은 "약 3주간 행사 진행 결과, 식품과 생필품 매출은 전월대비 41.2% 증가했으며, 특히 소고기, 양념육, 반찬 등을 비롯한 식품류와 냄비, 후라이팬, 그릇 등 주방용품 등의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 늘며 매출 신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는 기간에도 온라인에서 생필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온택트하우스 시즌2’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총 11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롯데온은 ‘쟁여두면 든든한 식품’, ‘떨어지면 난감한 필수품’, ‘지금 면역력이 필요할 때’ 등 테마에 맞는 상품을 선정했으며, 생수, 화장지, 비타민 등 약 2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더욱 강화된 만큼 행사 상품 수도 이전과 비교해 2배 가량 늘려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통큰온(ON)데이’를 진행한다.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해 행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3일 돼지 국내산 삼겹살’, 양념소불고기’, ‘산지뚝심 완도 전복’을 판매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방침 시행으로 실질적인 외부활동이 어려워져 생필품 등 집에서 보내면서 필요한 상품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롯데온은 지난해 말에 이어 이번에 ‘온(ON)택트 하우스 시즌 2’ 행사를 기획해 지난 번 행사보다 상품 수도 2배 가량 확대해 할인 판매하며,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완화될 때까지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