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KB국민은행, 여행적금 출시... 최대 금리는?
상태바
KB국민은행, 여행적금 출시... 최대 금리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상품을 내놓았다. 

허인 행장의 KB국민은행은 15일 "'KB두근두근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월 5만 원 이상 100만 원 이하 금액을 납입하는 정액적립식 적금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 기본 이율 연 0.6%와 여행친구 우대이율 최고 연 0.6%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3%p 그리고 자동이체 우대이율 연 0.1%p을 포함해 최고 연 1.6% 이자율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금리는 연 1.6%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여행 업체 노랑풍선과 제휴해 적금 1회차를 납입한 가입자 전원에게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할인 쿠폰을, 적금 4회차 납입 시 노랑풍선 할인 쿠폰팩 4종(패키지여행·자유여행 호텔·항공·액티비티)을 각각 제공한다. 노랑풍선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 후 국내외에서 쓸 수 있다. 항공 쿠폰은 해외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여행 테마 상품 출시를 기념,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은행은 적금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액션캠, 여행 지원금(포인트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당장은 여행을 갈 수 없지만 저축을 통해 자금을 미리 준비하고 마음 속에 품은 행선지로 떠날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