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컴프야2021' 이벤트, '일일 미션 통해 올스타 획득'
상태바
'컴프야2021' 이벤트, '일일 미션 통해 올스타 획득'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1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021)가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이와 관련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021)가 오는 ‘2021 KBO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개최될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을 손꼽아 기다리는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특별한 게임 혜택까지 제공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올해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들을 주제로 한 게임 이벤트 ‘올스타 메이커’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나눔과 드림 올스타에 선정된 선발 라인업 중 자신의 구단에 영입하고 싶은 선수를 선택해 능력치 상승을 위한 훈련을 진행할 수 있다.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타격’, ‘투구’ 등 본인이 선택한 훈련 종류에 따라 가상의 능력치가 상승하게 되며, 훈련 횟수가 일정 수준 이상 도달할 경우 해당 선수 카드의 등급을 최대 플래티넘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또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스카우트 재료’, ‘고유능력 변경권’ 등 유저들의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최대 36회 훈련을 모두 마친 참여자에게는 역대 올스타전 출전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올스타 선수팩’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1은 2년 만에 야구팬들의 곁에 돌아온 올스타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아이템 꾸러미’를 선물로 증정하며 올스타전 기록 예측 및 핫타임 이벤트 등 야구 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프로야구2021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