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사전예약 돌입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사전예약 돌입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1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이를 통해 참가자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5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둔 월드 플리퍼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이은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두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마니아층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친숙한 게임성에 액션을 더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감각의 도트 그래픽으로 전투를 구성해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표현 방식을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을 자아낼 예정이다.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은 15일부터 출시 전까지 월드 플리퍼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고 사전 예약자 수 목표 달성 시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월드 플리퍼 공식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둔 월드 플리퍼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