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홈케어' 인기에 상품군 확대
상태바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홈케어' 인기에 상품군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홈 셀프 관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뷰티 업계는 화려한 색조 화장보다 건강한 피부와 다이어트 관련 제품의 인기에 주목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온라인·SNS 상에서 화제인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 핫템을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7월 이후의 체중조절용식품 카테고리 주문금액이 7월 이전 동일 기간 대비 약 18% 상승했다. 외출용 색조 화장품은 약 57% 감소했지만,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주문금액은 약 21% 상승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21일 저녁 8시에 방송하는 '헐리웃 48시간'은 ‘원조 클렌즈 주스’로 SNS에서 유명하다. 미네랄·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한 과일 농축 주스 형태로, 방송 중 구매하면 그린몬스터 칼로버닝 본품을 증정한다. 24일 새벽 0시 30분 방송하는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는 맛있는 푸룬 맛 워터믹스 형태로, L-카르니틴 성분이 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하루 권장량을 채워준다.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토너·클렌저·크림·앰플 기초 피부 관리 제품 판매 방송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21일 저녁 9시 ‘파머시’의 약산성 토너 '딥스윕 바하'를 단독 론칭한다. 미국 세포라 클렌징밤 판매량 1위 '파머시 체리 클렌징밤'은 선크림 세정효과가 탁월하다. 22일 오후 9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와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판매한다.  25일 오후 8시 론칭하는 신제품 '닥터G 비타슈티컬 15 플러스 앰플'은 순수 비타민C 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 형성과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셀프 홈 케어를 완성해 주는 휴식·힐링 상품도 판매한다. 25일 저녁 7시 30분에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4'를 방송한다. 체형별로 17가지 마사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온열 압박 자극으로 척추 밀착 마사지 효과를 준다. 23일 저녁 8시 방송하는 '퀵슬립 매트리스'는 모델 별로 압도적인 높이와 쿠션감을 자랑하는 제품과, 포근함과 지지력이 뛰어난 제품이 다양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때문에 다이어트·피부 관리숍 방문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제품 효과와 고객 체험 후기가 우수한 인기 아이템만을 엄선해 방송 편성했다”며 “여름 휴가 기간을 집에서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전문숍 수준의 셀프 홈 케어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