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모가디슈, CJ CGV 모든 특별관에서 만난다
상태바
모가디슈, CJ CGV 모든 특별관에서 만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올여름 무더위를 격파할 영화 '모가디슈'를 CGV 모든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CJ CGV가 "올여름 최고 기대작인 ‘모가디슈’를 28일부터 아이맥스(IMAX), 스크린X, 포디엑스(4DX), 포디엑스 스크린(4DX Screen) 등 모든 특별관에서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모가디슈’의 CGV 특별관 전 포맷 동시 상영은 한국영화로는 두 번째로 지난해 7월 선보인 연상호 감독의 ‘반도’ 이후 1년 만이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베를린’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영화로 극적인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어우러져 극장에서 관람했을 때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는 "‘모가디슈’를 아이맥스로 관람하면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면과 좌우 3면 스크린에서 보는 스크린X는 폭넓은 화각을 통해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모가디슈’의 이국적 풍경과 압도적 스케일을 온전히 보여줘 관객들의 시각적 만족감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디엑스의 다이나믹한 모션 체어 및 환경 효과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탈출 과정의 긴박함과 생존을 향한 절박함을 더 리얼하게 체험하게 해주며, 스크린X와 포디엑스가 합쳐져 특별관의 최종판으로 불리는 포디엑스 스크린은 모가디슈 내전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모가디슈’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를 비롯해 아이맥스 17개관, 포디엑스 스크린 32개관, 스크린X 50개관, 포디엑스 스크린 7개관 등 전국 CGV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모가디슈’ 특별관 상영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CGV의 기술 특별관은 콘텐츠의 가치를 높여주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특정 포맷 상영관 마니아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극장을 찾아 각각의 특성이 다른 특별관에서 영화 관람하는 재미를 꼭 경험해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스크린X와 4DX 등 독자 기술을 확보한 특별관에서의 한국영화 상영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는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귀문’은 기획 단계부터 일반 2D와 스크린X, 포디엑스 버전을 동시에 제작한 최초의 한국 영화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