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폴바셋 X 브랜디 콜라보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
상태바
폴바셋 X 브랜디 콜라보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읙겸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패션플랫폼 브랜디와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제작한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 

폴 바셋은 22일 "이번 콜라보는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폴 바셋과 브랜디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폴바셋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크림 라떼'를 모티브로 위트있는 티셔츠를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굿즈는 26일 출시된다.

살갗에 냉감을 전달할 수 있는 특수 원사 '쿨에버(COOLEVER’)’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에 아이스크림 라떼 모양 자수가 들어갔다. 

매일유업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게 좋은 아이템이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종류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에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슬랙스와 가벼운 자켓에 이너로 매칭해 포멀하게도 연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사진=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라떼 5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자신만의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을 통해 폴 바셋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는 폴 바셋 일부 매장과 주식회사 브랜디에서 운영하는 브랜디와 하이버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