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출시 '론칭방송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출시 '론칭방송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출시하고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오는 23일 오전 7시 21분부터 60분간 새로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론칭방송을 진행한다"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하는 BCAA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추가했다. 특히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멸균팩을 활용해 구매자가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백질 밸런스 음료’는 ‘하이뮨’ 라인업 중에서 특히 휴대가 간편한 고영양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지치기 쉬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로 단백질을 보충하며 힘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