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21:37 (월)
배우 송강,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 모델 변신
상태바
배우 송강,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 모델 변신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22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인기 배우 송강이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이 홍보대사로 변신했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22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인 배우 송강이 출연하는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 송강을 통해 백년전쟁을 더욱 많은 글로벌 게임 유저들에게 알려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해당 영상에서는 인종,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전 세계인들이 백년전쟁을 즐기며 랭킹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배우 송강이 ‘세계는 지금 실시간 서열정리 중, 전 세계 한판 전쟁에 참전하라’는 내레이션으로 영상을 끝마치며 글로벌 유저들과 짜릿한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백년전쟁의 특징을 알린다.

해당 영상은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짜릿한 전투 플레이의 쾌감은 물론 몰입감 높은 관전의 묘미까지 갖췄다.

컴투스는 다음달 8일 글로벌 이벤트 대회인 ‘월드 쇼다운’ 개최를 시작으로 백년전쟁을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월드 쇼다운’은 무관중 온라인 형식으로 치러지며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 11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