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21:37 (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9 '탐험' 24일 오픈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9 '탐험' 24일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9번째 시즌이 유저들을 만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24일 오전 5시부터 시즌9 ‘탐험’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 ‘탐험’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레이클라스트 유적에 잠들어 있던 몬스터와의 전투 진행 후 얻은 보물의 거래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신규 NPC와의 거래를 통해 필요한 보상을 플레이어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만큼 더욱 전략적이고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 밖에 시즌 9 에서는 새로운 ‘탐험’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 신규 NPC 상인 추가 ▲ 19개의 신규 스킬 젬 추가 ▲ 대대적인 밸런스 및 플라스크 시스템 개편이 진행된다. 또한 전직 클래스 전반에 대한 개편이 진행되며 패스 오브 엑자일 PvP 콘텐츠인 배틀로열 모드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 정식 오픈 이후 플레이 한 시즌 수에 따라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복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9 ‘탐험’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와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