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3 17:42 (목)
롯데마트, '홈캉스족 겨냥' 먹거리 할인 행사 개최
상태바
롯데마트, '홈캉스족 겨냥' 먹거리 할인 행사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열대야로 잠 못 드는 홈캉스족의 더위를 잡아줄 시원한 행사가 왔다. 롯데마트가 ‘홈술’, ‘홈스토랑’ 등 외식을 대체할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제대로 ‘홈캉스’를 즐기도록 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마트는 "28일까지 무더위로 입맛을 잃은 소비자들을 위해 과일, 채소, 소고기 등 다양한 신선 식품 등의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우선 무더위를 날릴 비타민 가득한 채소와 수분 충전에 좋은 과일을 준비했다. ‘GAP 햇사레·임실·충주 하늘작 복숭아’와 ‘자두’, ‘당도선별 국산 머스크 메론’, 숲 속의 버터로 불리는 ‘아보카도’를 판매한다. 또한 비타민 충전에 좋은 당근, 몸을 깨끗하게 해주는 클렌징 채소 비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주말 저녁 집에서 풍부한 육즙의 스테이크와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급 레스토랑 메뉴 식재료들도 준비했다. 최고 등급 품질인 ‘넘버나인 한우 등심’, ‘타즈매니아 척아이롤’, ‘양 숄더렉’ 등을 할인 판매하며, 고기의 맛을 높여주는 뉴질랜드 와인 ‘소비뇽블랑·테 헹가 말보로 피노누아’도 판매한다. 한편 몸보신에 좋은 ‘훈제오리’는 롯데마트고(GO)로 할인 판매한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 식품으로는 ‘통안심치킨텐더 패밀리팩’ 치킨, ‘통삼겹구이’ 등이 있으며 여러 가지 메뉴를 조합해 만든 ‘사라다빵&닭강정 세트’, ‘샌드위치&텐더 세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코주부징기스칸 육포’, ‘존쿡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 ‘허니버터 아몬드’도 행사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더운 날씨에 롯데마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24일까지 엘페이를 통해 결제한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5배 적립해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주말 나들이나 바캉스 대신 홈캉스(집+바캉스)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친숙한 집밥을 대체할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으니 고객들이 집에 있는 무료함을 조금이나마 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