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00:19 (월)
화가 박기웅, '새로운 도전' 바이브레이트 모자 컬래버
상태바
화가 박기웅, '새로운 도전' 바이브레이트 모자 컬래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박기웅이 어반브레이크 2021 작가로 참여하며 이슈인 가운데, 박기웅이 이번 기획전에서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다.

박기웅 에이전시 마운틴무브먼트는 "박기웅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되는 어반브레이크 2021에 참여를 확정하고 부스 디자인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이어 "박기웅은 중화권과 한국에서 탄탄하게 인지도를 쌓은 바이브레이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모자 2점을 선정하여 오랫동안 디자인 요소를 부각하고 바이브레이트가 가진 기업정신과 방향성을 직접 들으며 어반브레이크 2021 전시회에 출품할 작품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 전시 아이템은 그동안 캔버스에서 유화를 그렸던 박기웅이 처음으로 캔버스를 벗어나 자유로운 유화의 확장성을 가지고 새로운 세계로 범위를 넓히는 것으로,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박기웅은 지난 3월 화가로 데뷔한 후 최단기간 ‘한국회화의 위상전’ 특별상인 K 아트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3개월만에 두 번째 전시회까지 성공리에 마치는 등 화가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어반브레이크는 도시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뜻하는 어반컨템포러리 아트를 전면에 내세운 아시아 최대 어반아트페어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