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쿠쿠홈시스, 폭염 속 집콕 생활가전을 '라방'으로
상태바
쿠쿠홈시스, 폭염 속 집콕 생활가전을 '라방'으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쿠가 길어진 '집콕'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을 선보인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국내 주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밥솥, 식기세척기, 창문형 에어컨 등 가전을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쿠쿠전자는 28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대표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카운터탑 방식 6인용 식기세척기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특히 이번 라방에서는 주방 속 필수 가전 밥솥과 식기세척기를 세트 구성한 실속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과 식기세척기 단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회 무료 설치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라방은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창문형 에어컨도 라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올해 5월 출시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 기록적인 폭염에 7월 판매량이 전달 대비 500% 이상 늘어나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쿠쿠홈시스는 26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각 방마다 냉방 가전을 두려는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두 대의 창문형 에어컨을 패키지로 구성해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이번 라방에서는 창문형 에어컨의 셀프설치 시연을 진행해 실외기가 없어 배관과 타공 등 복잡한 시공이 필요 없고, 슬림한 사이즈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제품 특징을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최저 냉방 온도 16도를 구현해 기존 에어컨 대비 빠르고 강력한 냉방 성능도 실시간으로 소개된다.

또한 오는 내달 1일에는 CJ라이브쇼에서 두 차례 라방이 예정됐다. 오전 10시부터는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특가 행사를 한 시간 동안 진행하고, 밤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쿠쿠 창문형 에어컨 역대 최저가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고, 초소형 스팀다리미 스팀핏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쿠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고 또 다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길어져,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편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필수 생활가전을 라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비대면 시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 편의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