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5 (금)
BYC, 매머드커피와 '에이드·스무디' 컬래버
상태바
BYC, 매머드커피와 '에이드·스무디' 컬래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BYC는 ‘매머드커피'와 협업해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는 "27일부터 전국 300여개 ‘매머드커피’ 전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BYC에 따르면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한정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 들어가는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아 여름철에 먹기 좋은 과일이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와 매머드커피는 콜라보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이프라점, 양재시민의숲점, 신용산점, 을지트윈타워점, 관철동점, 중앙대후문점 등 8개 매머드커피 매장에 순차적으로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매장 방문 후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도 증정한다.

또한, 전국 매머드커피 또는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 음료를 구매하고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Y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매머드커피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BYC X 매머드 커피 콜라보 컵 홀더를 소지하고 BYC직영점에 방문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컵홀더에 삽입된 BYC 자사몰 QR코드를 통해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에 추첨 발표한다.

BYC 관계자는 “다양한 BYC의 모습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시 한번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서 재미있는 콜라보 메뉴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한 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