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쿠팡, 슬기로운 여름나기 '여름방학 꿀팁세일' 진행 
상태바
쿠팡, 슬기로운 여름나기 '여름방학 꿀팁세일'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방학생활에 필요한 학습도구 및 놀이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소개한다.

쿠팡은 27일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2021 여름방학 꿀팁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하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에는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해 놨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 및 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방학 기간 동안 읽기 좋은 도서 및 참고서,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집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마스크 및 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을 비롯해 방학기간 동안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에는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 방학생활 중 학습활동을 위한 참고서 및 도서용품도 판매한다. 더불어 ‘오늘의 추천 특가’에서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차,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도서, 문구 용품들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외출이 힘든 요즘, 다양한 여름방학 아이템으로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