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11 (화)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업데이트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이 자신만의 대저택과 테라스까지 꾸밀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28일 “검은사막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은 기존 주거지 시스템을 보강한 하우징 콘텐츠로 넓은 부지와 테라스까지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넓고 아름다운 대저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은 하이델과 동부 경계 사이에 위치했으며 NPC ‘크루시오 도몬가트’에게 획득 의뢰를 받아 즐길 수 있다.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과 더불어 ▲ [장원] 황금 인어의 꿈 분수대 ▲ [장원] 별빛을 수놓은 샹들리에 ▲ [장원] 새벽을 여는 벽난로 등 신규 가구와 제작식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유 중인 하우징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을 모두 대저택에 활용 가능하다.

여름 맞이 ‘테르미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야시장 콘셉트로 꾸며진 '테르미안'에서 다양한 요리를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요리들은 아이템 획득 수량 50%, 공격력, 적중력, 지구력 등 여러 능력치를 올려주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도빛 구슬'을 모아 ▲ 수영복 의상 ▲ 하우징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테르미안 해변 은화 기부 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내 재화인 은화로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고 목표 수량에 도달하면 펄어비스가 책정된 금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